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단독]'글로벌 대세' 임시완, 청룡시리즈어워즈 축하무대…공약 지킨다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오징어 게임' 시즌2와 3를 통해 글로벌 대세로 거듭난 배우 임시완이 청룡시리즈어워즈 축하무대에 나선다.

18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임시완은 이날 오후 8시 30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진행되는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축하무대에 올라 오프닝을 연다.

임시완은 지난해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그는 당시 소감을 전하며 "축제의 장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또 이런 기회가 있다면 얼마든지 나와서 춤을 출 의향이 있다. 기쁜 마음으로 임하겠다"는 약속을 내건 바 있다.

이에 전년도 남우주연상 수상자로서 올해 시상을 위해 돌아온 임시완이 지난해 뱉은 말을 지키고자 이날 오프닝을 장식하며 공약 이행에 나서게 된 것.


임시완은 지난 6월 27일 공개돼 대장정의 마침표를 찍은 '오징어 게임'에서 시즌2와 3에 이명기 역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이기적인 선택을 하는 이명기를 연기하며 시즌2와 3까지 내내 전세계 시청자들의 원망을 받는 '대표 빌런'으로 폭발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 그 결과 SNS 팔로워 수가 작품 공개일 기준 약 203만 명에서 360만여 명까지 훌쩍 증가하는 등 전세계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글로벌 대세'로 거듭났다.


폭발적인 연기력 뿐만 아니라, 그룹 제아 출신답게 춤과 노래까지 다재다능한 임시완이 이날 오프닝 무대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한편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는 18일 오후 8시 30분 KBS 2TV와 네이버 치지직, 티빙, 프리즘(PRIZM)을 통해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