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노머스, 프로미스나인 첫 월드투어 '나우 투모로우' 추가 국내 공연 매진

아시아경제 유현석
원문보기
아티스트 지식재산권(IP) 솔루션 전문기업 노머스는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첫 월드투어 '나우 투모로우(NOW TOMORROW)'의 추가 국내 공연까지 전석 매진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프로미스나인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글로벌 투어의 시작점이다. 이달 8일 오픈된 예매에서 8월9일과 10일의 공연이 빠르게 매진된 데 이어 8월8일 추가 공연까지 전석 매진되며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노머스는 소속사 어센드(ASND)와 협업해 이번 서울 공연을 기획 및 운영한다. 회사는 이번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글로벌 투어 전개에 본격적으로 나서며 팬덤플랫폼 '프롬(fromm)'과의 연계 등을 통해 팬 경험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노머스 관계자는 "프로미스나인의 첫 월드투어를 함께하게 돼 의미가 크다"며 "노머스의 공연 운영 역량과 팬 경험 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티스트와 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5일 새 미니앨범 '프롬 아워 트웬티즈(From Our 20's)'를 발매했다. 20대를 살아가는 지금의 프로미스나인을 담아낸 작품으로 주요 음악 방송에서 1위를 기록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대문역 버스 돌진 사고
    서대문역 버스 돌진 사고
  2. 2윤석열 체포 방해
    윤석열 체포 방해
  3. 3명재완 무기징역 선고
    명재완 무기징역 선고
  4. 4뉴진스 다니엘 가족
    뉴진스 다니엘 가족
  5. 5다저스 터커 영입
    다저스 터커 영입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