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7.3 °
세계비즈 언론사 이미지

2025 힙하대 페스티벌, 라인업 공개…다이나믹 듀오·레디·머쉬베놈·팝핀현준 등 출연

세계비즈
원문보기
팔로알토·다이나믹 듀오 등 아티스트 총출동, 시민참여형 힙합문화축제로 기대
이미지=대전힙합스트릿댄스협회

이미지=대전힙합스트릿댄스협회


‘2025 힙하대 페스티벌’이 오는 8월 12일(화)~13일(수) 이틀간 대전 중구 중앙로 메인무대(NC백화점 앞)에서 개최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국내외 힙합 및 스트릿댄스 문화의 중심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2025년 여름 대전 도심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국내 최정상 힙합 아티스트와 대전 로컬 대표 댄스팀들이 총망라된 구성이다. 8월 12일에는 ▲다블레스 ▲머쉬베놈 ▲루피 ▲팔로알토 ▲고트 ▲WXS가 출연하며 8월 13일에는 ▲한요한 ▲쿠기 ▲레디 ▲다이나믹 듀오 ▲테이크 오프 ▲리얼맨즈 ▲포커스 ▲잭팟크루 그리고 세계적인 스트릿 댄서 ▲팝핀현준이 무대를 책임진다.

특히 올해 비보이 배틀 본선은 현장에서 3대3 댄스배틀 방식으로 진행되며 경연의 공정성과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실력파 심사위원 3인이 합류했다.

심사는 ▲김기주(포켓) ▲박진형(돌) ▲신태종(시노비) 등 국내 스트릿댄스계에서 오랜 경력을 가진 전문 비보이들이 맡는다.

대전힙합스트릿댄스협회 최민구 회장은 “출연진 선정부터 심사위원 구성까지 힙합과 스트릿댄스 본연의 정신을 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대전에서 힙합의 현재와 미래를 동시에 만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2025 힙하대 페스티벌’은 대전힙합스트릿댄스협회 주최·주관으로 진행되며 전 구간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공식 SNS를 통해 실시간 정보와 공연 하이라이트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황지혜 기자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2. 2주택 공급 신뢰성
    주택 공급 신뢰성
  3. 3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4. 4오리콘 연간 랭킹
    오리콘 연간 랭킹
  5. 5연탄 나눔 봉사
    연탄 나눔 봉사

세계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