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준현, 친정 '개그콘서트' 10년만 '복귀'

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원문보기

개그맨 김준현이 오랜만에 '개그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오는 20일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KBS 22기 개그맨 김준현과 'Z세대 아이콘' 서이브가 게스트로 출연, 특별한 매력을 선보인다.

이날 김준현은 '데프콘 썸 어때요'에서 조수연의 친오빠 역으로 등장, 동생의 '썸남' 신윤승이 남자친구의 자격이 있는지 점검한다. 그는 자신의 시그니처 '먹개그'와 함께 '개그콘서트'를 주름잡았던 유행어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김준현은 오랜만의 무대 복귀에 본인 스스로 굉장히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이며, 관객들의 웃음 지수를 두 배로 높였다는 후문이다.

김준현은 '비상 대책 위원회', '네가지', '큰 세계' 등 2010년 전후 '개그콘서트'의 전성기를 이끌며 수많은 유행어와 캐릭터들을 남긴 바 있다. 그런 그가 약 10년 만에 '개그콘서트'에 출연한다.

'마라탕후루' 챌린지로 유명한 2012년생 크리에이터 서이브는 '성장통 드라마 반올림'에 출연한다. 이날 그는 자신을 상징하는 '마라탕후루' 챌린지를 무대 위에서 선보이며, '반올림' 세계관에 금세 녹아든다.


실제 중학교 1학년인 서이브와 '중1 호소인' 송병철의 만남도 기대를 모은다. 중1이라고 하지만 구수한 느낌을 자꾸만 풍기는 송병철은 서이브의 '마라탕후루' 챌린지 역시 아재 바이브로 소화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김준현과 서이브가 출연하는 '개그콘서트'는 20일 밤 11시 KBS2에서 방송한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KBS2 '개그콘서트'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2. 2이민지 3점슛
    이민지 3점슛
  3. 3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4. 4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5. 5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