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컴백 D-3' 투바투, 타이틀곡 하이라이트 안무 선공개...쾌감 부르는 파워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뷰티풀 스트레인저스(Beautiful Strangers)'의 하이라이트 안무를 선보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8일 0시 팀 공식 SNS에 신곡의 안무 일부를 담은 15초 분량의 영상을 게재했다.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와 파워풀한 동작이 이목을 집중시키며 전체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뷰티풀 스트레인저스'는 트랩(Trap) 리듬의 힙합(Hip hop) 장르로, 감미로운 멜로디와 폭발적인 반주가 대비를 이룬다. 네게 받은 힘으로 성장하는 '나'와 별나서 더 아름다운 '우리'의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안무는 곡의 아련한 분위기와 강렬한 에너지의 간극을 섬세하면서도 힘찬 동작으로 표현한다.

이날 타이틀곡과 함께 수록곡 '업사이드 다운 키스(Upside Down Kiss)'의 음원 프리뷰도 공개됐다. 80년대 감성이 느껴지는 신디사이저와 매력적인 멜로디가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다섯 멤버는 이 노래를 통해 반대 방향으로 갈라질 위기에서도 너와 입을 맞추고 싶은 마음을 그린다. 타이틀곡과 확연히 다른 매력을 풍겨 전체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컴백이 사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서울 강남 한복판에 신보의 '스타라이트(Starlight)' 콘셉트를 테마로 한 이색 프로모션이 전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의 배경과 오브제를 현실에 커다랗게 구현해 새 앨범을 더욱 몰입감 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하늘에서 불시착한 듯한 구조체와 정체불명의 운석 잔해로 마치 SF 영화의 세트장 같은 인상을 남긴다. 특히 매일 오후 9시와 10시 구조체가 달을 비추는 '라이트쇼'가 펼쳐져 강남대로를 푸른빛으로 물들인다. 오는 19~20일 양일 간은 현장을 찾은 팬들의 응원봉이 중앙 제어 시스템을 통해 구조체와 함께 빛나며 장관을 이룰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앨범 발매일인 21일까지 계속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9~20일 타이틀곡 '뷰티풀 스트레인저스' 뮤직비디오 티저 2편을 차례로 공개하고, 21일 오후 6시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진심으로 서로에게 공감할 때만 가능한 '이름을 불러주는 일'을 통해 서로와 세상을 구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컴백 당일 오후 8시에는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타이틀곡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한다.

사진=빅히트뮤직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