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벤츠코리아, 무상 서비스 만료 고객에 여름맞이 무상점검

이데일리 이배운
원문보기
냉각수, 워셔액 등 소모품 교체 20% 할인
[이데일리 이배운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여름 무더위와 장마로부터 고객의 쾌적한 차량 주행을 지원하기 위해 차량 무상점검, 계절성 소모품 할인 등을 제공하는 ‘2025 여름맞이 캠페인’을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2025 여름맞이 캠페인’ 안내 포스터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5 여름맞이 캠페인’ 안내 포스터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이번 캠페인은 신차 구매 후 3년 또는 10만 km(선도래 기준) 이후 ‘통합 서비스 패키지’가 만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여름철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주행을 지원하고 필요한 소모품 구매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대상 고객은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워셔액, 에어필터, 휠 및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 배터리 등 안전 운행에 필수적인 주요 항목을 ‘프리미엄 차량 진단 서비스’를 통해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브레이크 관련 패드, 디스크, 오일, 센서 등을 비롯해 냉각수, 워셔액, 에어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등 계절 수요가 높은 소모품 교체 시 20% 할인이 제공된다.

지난 7월 1일부터 시작된 여름맞이 캠페인은 전국 74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여름철 집중호우 및 폭우 등으로 인한 침수 피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차량의 신속한 점검과 안전한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6월부터 오는 9월 말까지 ‘수해 차량 특별 지원 프로그램’도 운영하고있다.

이 기간 동안 수해 차량이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입고될 경우 무상점검과 함께 보험 수리 시 자기부담금을 최대 50만원까지 지원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영재 법원행정처장 취임
    박영재 법원행정처장 취임
  2. 2구룡마을 화재 긴급대응
    구룡마을 화재 긴급대응
  3. 3트럼프 노벨평화상
    트럼프 노벨평화상
  4. 4안세영 인도 오픈 2연패
    안세영 인도 오픈 2연패
  5. 5해병대 특수수색여단 설한지 훈련
    해병대 특수수색여단 설한지 훈련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