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AGE20’S,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어워드’서 메이크업&네일 부문 1위 선정

이데일리 김지우
원문보기
세계 B2B 전문 뷰티 전시회 참여
브랜드 기술력·혁신성 인정 받아
[이데일리 김지우 기자]애경산업의 ‘에이지투웨니스(AGE20’S)’가 지난 15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된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어워드’ 메이크업&네일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는 이탈리아 볼로냐, 홍콩과 함께 세계 3대 코스모프로프 뷰티 산업 박람회로 꼽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B2B 전문 뷰티 전시회로, 코스모프로프 어워드 등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코스모프로프 어워드는 혁신성, 지속 가능성, 안전성, 성분, 디자인, 창의성 등 엄격한 기준에 따라 전문 심사위원단이 평가하는 세계적 권위의 뷰티 어워드다. 메이크업&네일, 스킨&바디케어, 헤어, 그린&오가닉 등 각 부문에서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AGE20’S의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인텐스 커버’는 올해 행사에서 메이크업&네일 부문 파이널리스트 4개 브랜드 중 하나로 선정된 데 이어, 엄정한 심사를 통해 최종 1위로 선정됐다.

브랜드의 혁신성과 제품력을 인정받으면서다. 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인텐스 커버는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해 고체 파운데이션 안에 에센스를 71% 함유해 오래도록 촉촉한 피부결을 표현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 3가지 파운데이션 색상을 하나의 팩트에 담은 3in1 라떼를 적용해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에 도움을 준다.

AGE20’S 관계자는 “브랜드의 기술력과 혁신성이 글로벌 무대에서 인정받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K뷰티의 경쟁력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인텐스 커버 제품 이미지 (사진=애경산업)

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인텐스 커버 제품 이미지 (사진=애경산업)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영재 법원행정처장 취임
    박영재 법원행정처장 취임
  2. 2구룡마을 화재 긴급대응
    구룡마을 화재 긴급대응
  3. 3트럼프 노벨평화상
    트럼프 노벨평화상
  4. 4안세영 인도 오픈 2연패
    안세영 인도 오픈 2연패
  5. 5해병대 특수수색여단 설한지 훈련
    해병대 특수수색여단 설한지 훈련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