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10주년 데이식스, 오늘(18일) 팬미팅 개최…미공개 무대 첫 선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밴드 데이식스(DAY6)가 오늘(18일)부터 2주간 총 6회의 공식 팬미팅을 연다.

데이식스는 18일~20일, 25~27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네 번째 공식 팬미팅 '피어 텐: 올 마이 데이즈(PIER 10: All My Days)'를 개최한다.

총 6회 공연은 공식 팬클럽 마이데이(팬덤명) 5기를 대상으로 진행된 선예매 당시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해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중 20일과 27일 공연은 오프라인과 동시에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한다.

성진, 영케이(Young K), 원필, 도운 네 멤버는 거센 파도 속에서도 제자리를 지키는 부두처럼 변함없이 마이데이의 쉴 곳이 되어주겠다는 진심을 공연명 '피어 텐'에 담았다. 또한 이번 팬미팅을 위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공개 무대부터 팬들과 채워갈 특별한 순간까지 다채로운 선물을 마련했다. 이 밖에도 팬미팅에서는 '믿고 듣는 데이식스'로 정평이 난 그룹의 노래와 함께 오랜 시간 차곡히 쌓아온 멤버들의 빛나는 케미스트리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데이식스는 지난 5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6회의 앙코르 콘서트를 열고 전 세계 23개 지역 45회 규모 월드투어의 피날레를 맞이했다. 해당 공연은 KSPO DOME 역대 회당 최다 수용 인원인 약 1만 6천 명을 경신했고, 6회 공연 총합 9만 6천여 명을 불러 압도적인 동원력을 입증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