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8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풍부한 생활 인프라 · 뛰어난 교통여건, 합리적인 공급조건"

한국일보
원문보기
부영그룹, 남양주 도농 '부영 애시앙' 회사보유분 특별 분양


부영그룹이 남양주 도농에 위치한 주상복합 단지 ‘부영 애시앙’의 회사 보유분을 특별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상 3층에서 18층까지 총 4개 동, 전용면적 143㎡로 구성된 364세대 규모로, 합리적인 분양 조건과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부영 애시앙’은 분양금의 절반을 2년간 유예하거나 일시 납부 시 최대 3900만 원의 선납 할인을 제공해 초기 부담을 줄였다. 또한, 인테리어 비용 1억 원을 지원해 입주민들이 개성에 맞는 주거 공간을 꾸밀 수 있도록 했다.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경의중앙선 도농역과 가까운 초역세권에 위치하며, 서울지하철 8호선 연장선과 향후 GTX-B 노선 개통으로 서울 및 주요 도심과의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또한, 강변북로와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등 주요 도로망 접근도 용이하다.

단지 내에는 은행, 병원, 학원, 음식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이마트가 입점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주변에는 현대아울렛, 롯데백화점,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등 대형 쇼핑센터와 녹지공간도 인접해 있다. 교육 환경도 뛰어나 도농초, 도농중 등 여러 학교가 가까이 위치해 있다. 부영 애시앙의 분양 계약은 남양주시 경춘로 소재 도농 모델하우스에서 진행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