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OSEN 언론사 이미지

"50kg대의 치팅데이" 한가인, 절대 살찔 수 없는 비결 대공개('자유부인 한가인')[핫피플]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자유부인 한가인' 배우 한가인이 절대 살찔 수 없는 간식 10종을 공개했다.

17일 한가인의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서는 ‘단 ‘거 싫어하는 한가인이 집에 쟁여놓고 먹는 다이어트 건강 간식(저당, 제로, 16종 리뷰’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한가인은 이날 유튜브 영상 취지에 대해 “건강식, 제 돈으로 주고 사 먹는 거다. 정말 맛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저의 먹방 댓글에 항상 ‘건강한 것만 먹는다고 하는데 항상 이상한 것만 먹는다’고 하시는데, 저한테는 유튜브 찍는 날이 평소에 못 먹었던 걸 먹는 날이다”라면서 “그렇다면 평소에 뭘 먹느냐,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아니면 저처럼 건강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의 간식을 대신 맛 봐드리고, 제가 좋아하는 것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라고 말해 기대를 안게 했다.

건강 과자칩 중 통밀칩을 먼저 꺼낸 한가인은 “이런 과자를 고르는 기준은 당류를 본다. 당류가 높아버리면 혈당이 확 치솟으니까, 가뜩이나 이게 탄수화물이니까 설탕이 많이 들어가면 스파이크를 칠 수 있어서 영양 성분을 본다”라며 자신만의 쇼핑 팁을 전했다.

그러면서도 그는 “저는 슈퍼마켓 보면 항상 봉지 뒷편을 본다. 아직은 노안이 안 와서 이걸 읽을 수 있지만”라며 허허롭게 웃어 털털한 면모를 자랑했다.


젲가진들은 첫입부터 난감한 기색을 보였다. 한가인의 말마따나 너무나 달지 않은 간식이었기 때문이었다. 그는 “저희 첫째인 딸 제이도 정말 좋아한다”라면서 “왜냐하면 우리 애들도 제가 길러서 밋밋한 맛을 웬만하면 좋아한다. 제작진이 함께 맛을 보면 된다”라며 자랑했다.


두 번째 간식은 치아씨드가 들어간 칩이었다. 한가인은 “두 번째 식품은 치아씨드가 들어가는 거 같다. 치아씨드가 장에 들어가면 부풀면서 식이섬유가 확 넓어져서 화장실을 잘 가게 도와준다”라며 설명했으나 제작진은 “목 막히는 맛인데”라며 입맛이 뚝 떨어지는 말투로 대꾸했다. 그러자 한가인은 “목 막히면 물을 마셔. 내가 좋아하는 과자들이 이런 취급을 받는다니”라며 속상해했다.


큰 키에 비해 겨우 50kg이 조금 넘는 한가인이 족족 꺼낸 간식들은 마찬가지로 단 맛이 거의 없는 종류였다. 표고버섯 칩을 꺼낸 한가인은 “유탕 처리 제품이다. 튀긴 제품으로, 당류가 높다”라면서 눈이 희번뜩 변했다. 그는 “좀 전 것들만 소개해드리면 정말 싫어하실 것 같아서 합의를 하고 중간 지점이 될 만한 식품을 골랐다. 표고버섯의 향이 쫙 난다”라면서 “다이어트할 때 중간에 너무 힘들 때 이런 걸 먹어주면 어떨까?”라고 말해 제작진을 의아하게 만들었다.

한가인은 “이건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거다. 치팅데이 때 먹을 수 있는 그런 과자다”라고 말했고, “당도가 높은 꿀고구마를 구워낸 과자다. 저 이거 안 지 좀 됐는데, 처음 먹고 정말 놀랐다”라면서 제작진에게 적극 권장해 제작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한가인 채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2. 2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3. 3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4. 4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5. 5손흥민 토트넘 이별
    손흥민 토트넘 이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