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황동주, ♥이영자와 다시 불 붙었다…살림 실력에 찬사 "1등 신랑감"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배우 황동주가 이영자에게 찬사를 받았다.

16일 황동주의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에스트로겐 뿜뿜 에겐남 황동주'라는 타이틀의 영상이 게재됐다. '에겐남'은 여성 호르몬을 뜻하는 '에스트로겐'과 '남자'의 합성어로, 부드럽고 섬세한 성향을 가진 남성들을 일컫는 신조어다.

해당 영상은 앞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던 황동주의 일상 생활을 짧게 편집한 것이다. 당시 황동주는 철저한 자기 관리 루틴과 주부 못지않은 살림 실력으로 '1등 신랑감'이라는 찬사를 받은 바 있다.

사진 = 티앤아이컬쳐스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 = 티앤아이컬쳐스 인스타그램 캡처



영상 속 황동주는 유산균, 빌베리, 꿀 등 꼼꼼한 영양제 복용으로 건강을 챙겼다. 또 이는 '액면가 30대' 비주얼을 자랑하는 황동주의 동안 비결로도 불리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빨래를 할 때는 빨래망을 이용하고, 옷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뒤집어서 세탁하는 황동주의 세심함도 돋보였다.

황동주가 사용한 섬유유연제에 대해 이영자는 "우리나라에 들어온 지 얼마 안 됐는데, 저 세제까지 쓸 정도면 살림 잘하는 거다"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이후 해당 제품은 '황동주 섬유유연제'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황동주의 수준급 요리 실력 또한 많은 감탄을 자아냈다. 그는 능숙하게 재료를 손질한 뒤 일사천리로 만들어낸 배추볶음, 정갈하게 옮겨 담은 반찬으로 뚝딱 집밥 한 상을 차려냈다. 또 식사 후 바로 뒷정리까지 깔끔하게 마치며 '프로 주부' 모드를 선보이기도 했다.

황동주는 드라마와 예능을 섭렵하며 '대세남'임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50대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과 함께 '연하 남친룩의 정석'으로 불리는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TV와 웹예능을 종횡무진하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황동주의 다음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박서진 육아
    박서진 육아
  3. 3유재석 대상 소감
    유재석 대상 소감
  4. 4지상렬 신보람 결혼
    지상렬 신보람 결혼
  5. 5한중 관계 개선
    한중 관계 개선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