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결속밴드, 12월 첫 내한 콘서트…日애니 '봇치 더 록!' 주역, 글로벌 무대로 영역 확장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일본 애니메이션 ‘봇치 더 록!’의 주역 결속밴드(KESSOKUBAND)가 연말 한국에 상륙한다.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리벳에 따르면 결속밴드는 오는 12월 6일 경기 고양 킨텍스 9홀에서 '결속밴드 라이브 인 코리아 '프롬 시모키타자와''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결속밴드에게 있어 첫 번째 해외 단독 콘서트로, 한국에서 열리게 된다. 최근 ‘봇치 더 록!’ 2기 제작이 확정되며 뜨거운 반응을 모은 이들은 일본에서 그치지 않고, 글로벌 무대로 영역을 확장하며 흥행을 이어갈 기세다.

결속밴드는 고토 히토리(기타), 이지치 니지카(드럼), 야마다 료(베이스), 키타 이쿠요(기타, 보컬)로 구성된 록 밴드다. 이들은 첫 번째 앨범 ‘결속 밴드’로 2023년 오리콘 디지털 앨범 부문 연간 판매량 1위, 빌보드 재팬 연간 다운로드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눈부신 성적을 거뒀다.

뿐만 아니라 결속밴드는 도쿄에서 첫 단독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남다른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다음해에는 일본 5대 도시에서 투어 ‘위 윌’을 진행했고, 올해 2월 첫 아레나 단독 공연 ‘위 윌 비’로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특히 결속밴드는 애니메이션을 넘어 다양한 채널에서 활약을 펼치며 팬층을 쌓아 올렸다. 이들은 ‘록 인 재팬 페스티벌’을 비롯한 대형 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지상파 음악 방송 ‘베뉴101’에도 출연하며 입지를 굳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