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문원 논란' 신지, '유퀴즈'서도 울컥하더니…"공황장애 약까지" 심경 [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신지가 예비 남편 문원 관련 논란에 대해 심경을 밝혔다.

17일 신지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영상을 게재했다. 최근 부정적인 화제를 모았던 문원과의 상견례 영상 후 처음으로 유튜브에 업로드된 영상이다.

이날 영상에서 신지는 코요태 무대를 소화한 뒤 "나 아까 무대 올라가기 전에 너무 긴장됐다. 그 일 있고 첫 무대였고, 사람들을 너무 가까이 부딪혀야 되는 무대인 거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그래서 무대 올라가기 전에 차로 이동할 때 몰래 약을 먹었다. 두근거리는 게 진정이 안 되니까"라며 공황장애 약까지 먹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신지는 "'너무 예뻐요', '하이파이브 해주세요' 하는데도 눈을 못 마주치겠더라"며 복잡한 심경을 내비쳐 안타까움을 자아넀다.

한편 신지는 문원 논란 후 출연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도 힘든 심경을 간접적으로 드러낸 바 있다.


지난 16일 '유퀴즈' 방송에서 신지는 "제가 안 좋은 방향으로 뭔가 이야기들이 흘러가고 하니까 속상했겠지. 그러다 보니까 옛날 생각도 하게 된 거 같다"며 "제가 잘해야죠, 제가"라고 눈시울을 붉혔다.

그러면서 그는 "혹여 팀에 피해가 갈까 봐 일부러 댓글들이나 반응들을 다 보고 있다"며 코요태 멤버들을 향한 깊은 애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한편 신지는 최근 7살 연하인 유자녀 돌싱 문원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이후 공개된 상견례 영상 속 문원의 태도가 논란을 빚었고, 2주 만에 500만 조회수가 돌파하는 등 신지의 결혼에 대한 대중의 우려가 커졌다.


이후로도 문원의 과거에 대한 확인되지 않은 여러 폭로가 이어졌다. 의혹 중 일부는 루머인 것으로 드러나며, 일각에서는 문원을 향한 비판 여론이 다소 과열됐다는 지적이 나오기도 했다.

신지가 방송과 유튜브에서 예비 남편 관련 이슈를 언급하며 정면돌파에 나선 가운데, 결혼에 대한 부정적 여론을 잠재울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어떠신지?!?', tvN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