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모성애 강한 배우" 민진기 감독, '둘째 임신' 이시영에 응원 보냈다 ('살롱드홈즈')[인터뷰③]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정세윤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민진기 감독이 최근 둘째 임신 소식을 알린 배우 이시영을 응원했다.

1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의 한 카페에서 ENA 드라마 '살롱 드 홈즈'의 연출을 맡은 민진기 감독과 인터뷰했다.

지난 15일 종영한 '살롱 드 홈즈'는 광선주공아파트를 배경으로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알바의 여왕까지 단지 내 해결사로 뭉친 여성 4인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이다.

종영 소감을 묻자 민진기 감독은 "요즘 드라마 시장이 워낙 안 좋다 보니, 자칫하면 창고에 들어갈 수도 있었던 작품이었다"라며 "1년 만에 세상에 나올 수 있었던 것만으로도 정말 뜻깊다. 그리고 흔치 않은 '워맨스'라는 장르를 시청자들에게 보여줄 수 있어서 더 의미 있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사진제공=ENA

사진제공=ENA



'살롱 드 홈즈'의 주인공이자 최근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한 이시영에 대해 민 감독은 '모성애가 강하고 에너제틱한 배우'라고 표현했다. 그는 "이시영이 현장에 몇 번 아들을 데리고 온 적이 있었는데, 어떻게 저렇게 열심히 사는 엄마일 수 있지 싶을 정도로 모성애가 강했다"라며 "늘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민 감독은 "이시영과 극 중 공미리라는 인물이 많이 닮았다"라며 "극 중 공미리는 딸을 구하기 위해 목숨까지 내놓을 각오를 하는 인물이다. 그 자체가 이시영의 모습과 닮았다고 생각한다. 이시영 역시 자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사람인 것 같더라"고 말했다.


끝으로 민 감독은 이시영의 임신 소식에 축하를 보냈다. 그는 "새로운 생명이 생겼기 때문에 지금은 단지 이시영 배우가 순산했으면 하는 생각뿐"이라며 웃어 보였다.

정세윤 텐아시아 기자 yoon@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토트넘 퇴장 리버풀
    토트넘 퇴장 리버풀
  3. 3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4. 4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5. 5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