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낮엔 브런치, 밤엔 와인" 서울드래곤시티 'THE 26' 리뉴얼 19일 오픈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김형호 기자]

서울드래곤시티의 다이닝 공간 'THE 26'이 리뉴얼을 마치고 7월 19일 새롭게 문을 연다. 기존 '브라세리' 콘셉트를 '하이브리드 다이닝' 공간으로 개편해 낮과 밤 서로 다른 메뉴와 분위기를 한 공간에서 제공한다.

'THE 26'은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스위트 26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이다.

낮에는 자연 채광이 가득한 공간에서 샐러드, 더치 팬케이크, 관자구이와 뇨끼, 등심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된 콤보 세트와 파스타, 리조또 등 총 17종의 메뉴를 제공한다. 디저트 스테이션도 함께 운영돼 인원수에 맞춰 음료를 주문하면 다양한 디저트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저녁 시간에는 펍&다이닝 콘셉트로 바뀐다. 트러플 치킨과 생맥주를 포함한 콤보 세트를 비롯해 문어, 랍스터, 양갈비 등 고급 재료를 활용한 총 23종의 요리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주류 페어링도 가능해 연인과의 데이트, 소규모 모임 등에 적합하다.

고급 식재료를 사용하면서도 단품 메뉴는 1만 원대부터 구성돼 접근성을 높였다. 운영 시간은 평일 런치 11시 30분~15시, 주말 12시~15시이며, 디너는 매일 17시 30분~21시 30분까지다. 예약은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이코노믹리뷰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