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7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10살 연상' 효민, 폭우로 신혼집 피해 입었다…인테리어 아직인데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정다연 기자]
사진=효민 SNS

사진=효민 SNS


그룹 티아라 멤버 효민이 폭우 피해를 전했다.

효민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폭우에 정전에 고생하시는 기사님들. 이제 서재 가구도 왔고.. 내일은 키친도어랑 화장대.. 드디어"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효민의 신혼집에 가구들이 도착해 방문 업체 직원들이 이를 조립해 주고 있는 모습. 특히 효민은 폭우를 뚫고 자신의 집에 왔으나 정전으로 인해 뜻밖의 고생을 더하고 있는 직원들에 미안했는지 시원한 음료 두 잔을 컵에 정성스레 담아두어 눈길을 끌었다.

이후 효민은 "정전에 제일 먼저 걱정한다는 게 아이스크림이라니... 한심..."이라며 가동이 멈춘 냉동실 속 아이스크림을 꺼내 현실감을 더했다.
사진=효민 SNS

사진=효민 SNS



한편 1989년생인 효민은 2009년 티아라 멤버로 데뷔했다. 티아라는 '거짓말', '보핍보핍'(Bo Peep Bo Peep), '롤리폴리'(Roly-Poly), '러비더비'(Lovey-Dovey), '너 때문에 미쳐'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고 활동했다. 효민은 현재 소속사 없이 개별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주류 사업을 시작하기도 했다.

효민은 지난 4월 서울 신라호텔에서 비연예인 금융맨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효민의 남편은 베인캐피탈 서울 사무소의 김현승 전무로 알려졌다. 1979년생인 김 전무는 36세인 효민과 무려 위로 10살 차이가 난다.

김 전무는 서울대학교 산업공학과를 졸업한 수재로 알려졌으며, 2018년부터 베인캐피탈에 합류한 것으로 전해졌다. 베인캐피탈은 최근 국내 M&A 시장에서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며 주목받는 글로벌 PEF(사모펀드) 중 하나로 꼽힌다. 그는 베인캐피탈 서울 사무소에서도 주요 딜과 포트폴리오 관리를 맡고 있는 핵심 인력이다.

정다연 텐아시아 기자 light@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우승
    임종훈 신유빈 우승
  2. 2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3. 3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4. 4정준하 거만 논란
    정준하 거만 논란
  5. 5정준하 바가지 논란
    정준하 바가지 논란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