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12살 연하 깜짝…윤정수, 예비 신랑 맞아? 다이어트 근황 "현재 103kg"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올해 결혼 소식을 알린 방송인 윤정수가 다이어트 근황을 전했다.

지난 달 윤정수는 다이어트 전문 업체를 방문했다. 당시 그는 체중이 105kg임을 밝히며 살이 찐 이유에 대해 "자다 일어나서도 먹고 자주 먹는 거 같다. 자주 일어나면 배가 고프다. 자다 일어나서 간단하게 먹고 또 잔다"고 잘못된 식습관을 꼽았다.

윤정수는 과거에도 꾸준히 다이어트를 시도해왔다. 첫 번째로는 다이어트 주사를 맞았다고 고백한 그는 "배에 주사약을 맞는 다이어트를 했다. 맞을 당시에는 효과가 있었는데 바로 요요가 오더라"며 "살을 뺐다가 요요가 오면 무조건 그 이상으로 찐다"고 털어놨다.

두 번째로 지방흡입을 했다고 밝힌 윤정수는 "배가 너무 딱딱해진다. 딱딱해진 것들이 장기를 너무 눌러서 숨 쉴 때 힘들 때도 있다. 빼는 것도 잘 안 빠진다"고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다.



당시 윤정수는 다이어트 성공 후 하고 싶은 일로 "결혼"을 꼽았다. 이후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인 사람이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지만, 그의 체중 감량은 뚜렷한 진전을 보이지 않았다.

최근 유튜브 채널 '뉴스말고 한잔해'에서는 결혼 발표 전 촬영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윤정수는 "콜레스테롤이 높다고 나왔다. 위험 단계라고 나왔다"며 "현재 103kg다"고 건강 상태 및 현재 몸무게를 밝혔다.




그는 "이제 바닥에서 못 잔다. 이게 한 3kg~5kg만 늘어도 짓이겨져서 진짜 아프다. 그래서 이제 사실은 욕창 안 오게 돌려줄 사람이 있다"고 말해 걱정을 자아냈다.

이제 올해 결혼을 공식 발표한 만큼 그의 건강을 위한 긍정적인 다이어트 소식도 전해지길 기대해본다.

사진=유튜브 '쥬비스다이어트', '뉴스말고 한잔해', 엑스포츠뉴스DB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