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헤르미온느' 엠마 왓슨, 과속 운전으로 6개월 면허 정지

한국일보
원문보기
영화 '해리 포터'의 헤르미온느 역으로 국내에도 익숙한 배우인 엠마 왓슨이 6개월 운전 면허 정지 처분을 받았다. 한국일보 자료사진

영화 '해리 포터'의 헤르미온느 역으로 국내에도 익숙한 배우인 엠마 왓슨이 6개월 운전 면허 정지 처분을 받았다. 한국일보 자료사진


영화 '해리 포터'의 헤르미온느 역으로 국내에도 익숙한 배우인 엠마 왓슨이 6개월 운전 면허 정지 처분을 받았다.

최근 BBC 등 외신에 따르면 영국 위컴 치안법원은 엠마 왓슨에 대해 벌금 1,044파운드(195만 원)를 결정하고 6개월 면허 정지를 결정했다.

엠마 왓슨은 지난해 7월 옥스퍼드의 시속 30마일(약 48.3km) 제한 도로에서 38마일(약 61.2km)로 운전하다가 적발됐다. 특히 엠마 왓슨은 이번 과속운전 이전에 교통 벌점이 9점이 쌓여 있었다. 과속에 매겨지는 벌점은 최소 3점이며 벌점이 12점 이상이면 6개월 면허 정지가 된다.

이와 관련 엠마 왓슨은 이날 법원에 직접 출석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엠마 왓슨은 '해리 포터' 시리즈의 흥행으로 글로벌 사랑을 받고 있는 영국 배우다. 그는 지난 2020년 개봉한 영화 '작은 아씨들'을 끝으로 학업에 매진 중이다. 현재 영국 옥스퍼드대에서 창의 작문 전공 석사 과정을 밟고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