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게임동아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제2의 나라', 신규 레이드 '마녀의 성 지하' 등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
원문보기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넷마블네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에 신규 레이드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신규 레이드 '마녀의 성 지하'는 마녀 레일라의 음모를 파헤치는 스토리로, 마법 실험으로 탄생한 마법 생명체 형태의 보스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레이드 클리어 시 신규 코스튬 '금기의 피조물'과 신규 탈 것 '브룸메르'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레이드 추가를 기념해 신규 빛 속성 지원형 이마젠 '폼폼'이 추가됐으며, '반가워! 폼폼 성장 UP 이벤트' 등 관련 미션 수행 시 '희귀 ★4 폼폼'을 지급한다.

기존 콘텐츠도 개선됐다. 3 대 3 PvP 콘텐츠 '신전 대난투'를 '대난투 대장전'으로 개편해 5 대 5 단체전으로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은 각 팀별로 '대장'을 선정, 해당 '대장'을 일정 횟수 처치하면 승리하게 된다.

또 '물폭탄 대전 이벤트'는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플레이 타임 축소 등 보다 속도감 있는 시스템으로 변경됐으며, 참여 시 '고대 마도왕의 연구 일지', '고급 마법 페이지 선택 상자' 등 특별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덕꾸'·'우망'·'파나나'·'블베즈'·'라야' 등 신규 버디 5종과 버디 스킨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넷마블 제2의 나라 신규 레이드 ‘마녀의 성 지하’ 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제2의 나라 신규 레이드 ‘마녀의 성 지하’ 등 업데이트 실시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그널2 조진웅
    시그널2 조진웅
  2. 2대전 충남 행정통합
    대전 충남 행정통합
  3. 3통일교 의혹 수사
    통일교 의혹 수사
  4. 4김상우 감독 자진 사퇴
    김상우 감독 자진 사퇴
  5. 5학원버스 역주행 사고
    학원버스 역주행 사고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