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정가은, 심각했던 생활고.."딸에게 몇천원 케이크도 못 사줘" (동치미)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배우 정가은이 싱글맘으로서 겪은 생활고를 솔직하게 털어놨다.

17일,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 측은 “배우 정가은, 돈이 없어서 딸에게 케이크 하나 못 사줬다?!”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말년에 겪는 고생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출연진의 모습이 담겼다.

정가은은 “작년 여름에 수입이 많이 없었다. 내가 입고 싶은 건 안 입을 수 있지만, 딸이 먹고 싶다는 건 다 사주고 싶지 않나”라며 “그런데 딸과 딸 친구를 데리고 카페에 갔는데, 조각 케이크 두 개를 선뜻 사줄 수가 없더라”고 털어놨다.


이어 “몇천 원짜리를 망설이고 있는 내가 너무 미안했고, 그 순간이 참 서럽더라”고 고백했다. 이야기를 들은 김현숙은 “선택권이 없는 게 제일 서럽다”며 깊이 공감했다.

정가은은 몸이 아픈데도 제대로 된 휴식을 누리지 못했던 경험도 덧붙였다. 그는 “작년부터 허리, 손목이 많이 아팠다. 병원 치료도 받지만 가끔은 마사지를 받고 싶을 때가 있다”며 “예전엔 일 끝나면 마사지 받고 집에 가서 쉬었는데, 지금은 그 돈이 아까워서 못 간다. 너무 아픈데도 못 가니까 더 서럽더라”고 털어놨다.

한편 정가은은 1997년 모델로 데뷔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해왔다.


지난 2016년 결혼했지만 1년 만에 이혼, 현재는 홀로 딸을 양육 중이다. 최근엔 생활고를 고백하며 택시 운전 자격증을 취득했고, 파트타임 택시 기사로의 도전을 알리며 응원을 받고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영상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압수수색
    쿠팡 압수수색
  2. 2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3. 3성탄절 강추위
    성탄절 강추위
  4. 4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