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롯데 2차 포켓몬데이 연다!...'제동신' 이제동도 시구

OSEN
원문보기
롯데 제공

롯데 제공


[OSEN=조형래 기자] 롯데 자이언츠는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KIA 타이거즈와의 주말 홈 3연전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에는 2차 포켓몬데이 행사로 관중 입장 시 피카츄 종이 썬캡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피카츄가 사직야구장을 다시 찾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경기 중에는 포켓몬 퀴즈, 메타몽송 챌린지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시구는 드림오브그라운드 시리즈 줄넘기 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장산초 6학년 김하윤 학생이 맡는다.

26일에는 전민재 선수의 응원가 ‘고고씽’의 원곡 가수 블랙펄이 방문해 응원가 콘서트를 진행한다. 블랙펄은 “뜻깊은 공연이 될 수 있도록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소감을 전했다.

27일에는 컬러프라이스 레드데이로 반팔 하키 티셔츠를 전 관중에게 증정한다. 시구는 스타크래프트 전설로 불리는 전 프로게이머 이제동 BNK피어엑스 엠버서더, 시타는 카트라이더 차세대 최강자로 극복의 아이콘인 박인수 프로게이머가 맡아 이색적인 스포츠 협업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시리즈 예매는 7월18일 금요일 오후 14시부터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와 공식앱,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jhrae@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