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굿보이’ 배우들의 현실 케미...박보검 “같이 있어주는 게 고맙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허성태, 태원석, 김소현, 박보검, 이상이(왼쪽부터). 사진 | 박보검 SNS

허성태, 태원석, 김소현, 박보검, 이상이(왼쪽부터). 사진 | 박보검 SNS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배우 박보검이 드라마 ‘굿보이’ 주연 배우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박보검은 17일 자신의 SNS에 “그냥 이렇게, 말없이 같이 있어주는 게 고맙다고.”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굿보이’의 주연 5인방 박보검, 김소현, 이상이, 허성태, 태원석이 함께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겼다.

운동장에서 환하게 미소 짓고 포즈를 취하거나, 경찰서 휴게 공간에서 편안하게 앉아있는 모습, 야경을 배경으로 밝은 표정으로 단체 포즈를 취하는 등 유쾌하고 훈훈한 팀워크가 엿보인다. 촬영장과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배우들의 모습은 ‘굿보이’ 팀의 끈끈한 의지를 느끼게 한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굿보이’는 어느새 마지막을 향해가고 있다.

이 작품은 특채로 경찰이 된 메달리스트들이 메달 대신 경찰 신분증을 목에 걸고, 비양심과 반칙이 판치는 세상에 맞서 싸우는 과정을 그린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이다. 총 16부작으로, 지난 5월 31일 첫 방송을 시작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주연 배우들뿐 아니라, 악역으로 분한 오정세까지 출연진의 탄탄한 연기 호흡이 돋보이며, 마지막 엔딩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박보검의 감사 메시지와 함께 공개된 현장 사진들은 ‘굿보이’ 팀의 따뜻한 우정과 열정을 다시 한번 입증하며,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