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日 봇치 더 록' 결속밴드, 첫 내한…22일 티켓 오픈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원문보기


'프롬 시모키타자와'로 12월 한국 상륙

결속밴드 내한 콘서트/리벳

결속밴드 내한 콘서트/리벳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일본 애니메이션 '봇치 더 록!'의 주역 결속밴드가 한국에 상륙한다.

17일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리벳에 따르면 결속밴드는 오는 12월 6일 고양 킨텍스 9홀에서 '결속밴드 라이브 인 코리아 프롬 시모키타자와'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결속밴드에게 있어 첫 번째 해외 단독 콘서트로, 한국에서 열리게 된다. 최근 '봇치 더 록!' 2기의 제작이 확정되며 뜨거운 반응을 모은 이들은 일본에서 그치지 않고, 글로벌 무대로 영역을 확장하며 흥행 기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결속밴드는 고토 히토리(기타), 이지치 니지카(드럼), 야마다 료(베이스), 키타 이쿠요(기타·보컬)로 이뤄진 록 밴드다. 데뷔 앨범 '결속 밴드'로 2023년 오리콘 디지털 앨범 연간 1위, 빌보드 재팬 다운로드 앨범 연간 1위를 차지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또 도쿄 첫 단독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듬해 일본 5대 도시 투어 '위 윌'(We will)을 이어갔고 올해 2월 첫 아레나 단독 공연 '위 윌 비'(We will B)로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애니메이션을 넘어 다양한 채널에서 활동 반경을 넓혀온 것도 특징이다. '록 인 재팬 페스티벌'(ROCK IN JAPAN FESTIVAL) 등 대형 페스티벌 무대에 이름을 올렸고 지상파 음악 방송 '베뉴101' 출연을 통해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았다.


결속밴드의 내한 콘서트 티켓은 22일 오후 6시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