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日 '봇치 더 록!' 결속밴드, 12월 韓 찾는다

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원문보기

일본 애니메이션 '봇치 더 록!'의 주역 결속밴드(KESSOKUBAND)가 한국에 상륙한다.

17일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리벳(LIVET)에 따르면 결속밴드는 오는 12월 6일 고양 킨텍스 9홀에서 'KESSOKUBAND LIVE in KOREA 「From Shimokitazawa」(결속밴드 라이브 인 코리아 「프롬 시모키타자와」)'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결속밴드에게 있어 첫 번째 해외 단독 콘서트로, 한국에서 열리게 된다. 최근 '봇치 더 록!' 2기의 제작이 확정되며 뜨거운 반응을 모은 이들은 일본에서 그치지 않고, 글로벌 무대로 영역을 확장하며 흥행 기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결속밴드는 고토 히토리(기타), 이지치 니지카(드럼), 야마다 료(베이스), 키타 이쿠요(기타, 보컬)로 구성된 록 밴드다. 이들은 첫 번째 앨범 '결속 밴드'로 2023년 오리콘 디지털 앨범 부문 연간 판매량 1위, 빌보드 재팬 연간 다운로드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눈부신 성적을 거뒀다.

이뿐만 아니라 결속밴드는 도쿄에서 첫 단독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남다른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다음해에는 일본 5대 도시에서 투어 'We will(위 윌)'을 진행했고, 올해 2월 첫 아레나 단독 공연 'We will B(위 윌 비)'로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특히 결속밴드는 애니메이션을 넘어 다양한 채널에서 활약을 펼치며 팬층을 쌓아 올렸다. 이들은 'ROCK IN JAPAN FESTIVAL(록 인 재팬 페스티벌)'을 비롯한 대형 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지상파 음악 방송 'Venue101(베뉴101)'에도 출연하며 입지를 굳혀온 바 있다.


한편, 결속밴드의 내한 콘서트 티켓은 22일 오후 6시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리벳(LIVET)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2. 2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3. 3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4. 4리버풀 공격수 부상
    리버풀 공격수 부상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