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1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영상] 손잡이에 누워 대롱대롱…"묘기 수준" 지하철서 포착된 남성

머니투데이 박효주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지하철 손잡이에 누워 묘기 수준의 스트레칭을 하는 남성 모습을 두고 누리꾼 의견이 엇갈렸다.

지난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하철 2호선에서 허리 운동하는 어르신'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에는 별다른 내용 없이 영상 하나가 첨부됐다. 영상에는 비교적 한산한 시간대 열차 내부에서 한 남성이 묘한 자세로 누워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 남성은 좌석 끝 손잡이 위에 허리를 댄 뒤 두 발을 공중으로 들어 올린 채 누워 있다. 주변 승객들 시선을 크게 의식하지 않는 듯 담담한 태도로 한 개의 역을 지나는 동안 해당 동작을 반복해 이어갔다. 영상 말미에는 남성 얼굴과 목에 피가 몰려 붉어진 모습까지 포착됐다.

영상은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일부 누리꾼들은 "고수인가? 유단자인가?", "저 자세를 할 수 있다니 대단하다" 등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반면 또 다른 일부는 "1호선, 2호선에 빌런 참 많다", "다른 사람 입장에서는 불편할 수도 있다", "달리는 열차 안에서 이런 운동을 하는 건 위험하다" 등 부정적 의견을 내놓았다.

지하철 2호선에서 한 남성이 좌석 손잡이에 허리를 대고 누워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지하철 2호선에서 한 남성이 좌석 손잡이에 허리를 대고 누워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박효주 기자 app@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추경호 계엄해제 방해
    추경호 계엄해제 방해
  2. 2제주 유소년 축구
    제주 유소년 축구
  3. 3감사원장 김호철
    감사원장 김호철
  4. 4청와대 이전
    청와대 이전
  5. 5케이윌 프로보노 OST
    케이윌 프로보노 OST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