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권오중, '희귀병' 子 안타까운 소식..."치료약 없어, 내가 죽기 전 나왔으면"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배우 권오중이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아들을 언급했다.

14일 유튜브 채널 '경기일보'에는 '"배우 안 하는 줄 아는 분들이 많은데..." 순풍, 웬그막 배우 권오중 근황 [경기일보 초대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권오중은 "2020년부터 4-5년 (일을) 쉬었다. 몇 년 동안은 가정에 집중했다. 작년 말부터 사무실로 들어와서 열심히 일을 하려고 준비하는 중이다. 물론, 제가 열심히 한다고 해서 계속 일이 들어오는 건 아니다. 계속 일을 알아보고 있고, 준비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평소 어떻게 시간을 보내냐는 질문에 그는 "주로 아들이 할 게 좀 있다. 병원도 다녀야 되고, 필요할 때 제가 픽업도 해줘야 된다. 집안일을 많이 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지금 관심 있는 것은 다시 일을 하려고 하기 때문에 시장 흐름이 어떤가를 보고 있고, 젊은이들이 뭘 좋아하고 있나를 파악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배우 복귀를 준비하고 있음을 밝혔다.



권오중은 지난 1월 채널A '4인용식탁'에서 희귀질환 발달장애를 앓고 있는 아들의 병을 고치기 위해 전국의 병원을 다니며 노력했다고 밝혔던 바 있다.


인생의 최종 목표에 대해서 권오중은 "부모가 가장 신경 쓰는 건 자식이다. 아직 제 아들은 치료약이 없다. 극 휘귀질환이라서 세계적으로도 몇 명 없지만 치료약이 없다"며 "저희가 그런 얘기 많이한다. '내가 죽기 전에는 치료약이 나왔으면 좋겠다', '우리 아이가 좀 더 편안한 삶을 살았으면 좋겠다'"고 아버지로서의 간절한 바람을 드러냈다.

사진=유튜브 '경기일보'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보현 스프링 피버
    안보현 스프링 피버
  2. 2뉴진스 다니엘 악플러 고소
    뉴진스 다니엘 악플러 고소
  3. 3유담 논문 특혜 의혹
    유담 논문 특혜 의혹
  4. 4조국 대표 자선냄비
    조국 대표 자선냄비
  5. 5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