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미스터 션샤인’ 김남희, 스토리나인웍스와 전속계약...이용진, 강유미와 한솥밥

매일경제 금빛나 MK스포츠 기자(shine917@mkculture.com)
원문보기
배우 김남희가 스토리나인웍스(이하 스토리나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스토리나인은 17일 “김남희 배우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무한한 스펙트럼을 가진 배우인 만큼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로 만나게 될 것”이라며 “연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는 것은 물론 그가 앞으로 보여줄 새로운 도전에 동행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김남희 배우의 행보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남희는 2018년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일본제국 장교 모리 타카시 역을 맡으며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완벽한 일본어 발음과 일본인이 구사하는 듯한 우리말과 영어 억양, 밀도 있는 연기력으로 화제가 됐으며 이 작품으로 제26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드라마 조연상을 수상했다.

배우 김남희가 스토리나인웍스(이하 스토리나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배우 김남희가 스토리나인웍스(이하 스토리나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이후 넷플릭스 ‘스위트홈’, JTBC ‘재벌집 막내아들’ 등 선악을 넘나드는 캐릭터들로 자신의 연기력을 증명했으며, 2024년에만 드라마 ‘닭강정’ ‘BEGINS≠YOUTH’ ‘우리, 집’을 비롯해 ‘테베랜드’ 등 연극 무대에까지 오르며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남희는 오는 7월 17일부터 시작되는 연극 ‘물의 소리’를 통해 1년 만에 다시 연극 무대에 오르며, tvN 신규 프로그램 ‘진짜 괜찮은 사람’을 통해 오랜만에 예능에도 출연한다. 또 현재 글로벌 OTT 드라마와 지상파 드라마 작품을 촬영하고 있다.

한편 스토리나인은 배우 김남희, 방송인 이용진, 강유미 등이 소속된 IP 콘텐츠 기업이다.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는 물론 유튜브 및 AI를 활용한 숏폼 제작에 이르기까지 360도 마케팅을 진행한다. 스토리나인은 김남희를 시작으로 다수의 연기자, 방송인들을 영입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스토리나인웍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성탄 미사
    대통령 성탄 미사
  2. 2충무로역 인근 화재
    충무로역 인근 화재
  3. 3통일교 특검 추천권
    통일교 특검 추천권
  4. 4이재명 성탄 예배
    이재명 성탄 예배
  5. 5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