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EWC] 한화생명, CFO-MKOI 연파하고 B조 1위 8강행...中 AL과 격돌

OSEN
원문보기

[OSEN=고용준 기자] '로드 투 MSI'에서 경쟁에서 밀려났던 한화생명이 2025 e스포츠 월드컵(EWC) 첫 관문을 무사히 통과했다. 한화생명은 CFO와 모비스타 코이(MKOI)를 연달아 제압하고 B조 1위로 8강에 진출했다.

한화생명은 지난 16일(이하 한국시간)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열린 EWC 리그 오브 레전드 그룹 스테이지 B조에서 CFO와 MKOI를 연파하고 조 1위로 8강행 티켓을 거머쥐었다. '바이퍼' 박도현과 '딜라이트' 유환중이 단판제 승부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면서 팀의 조 1위를 견인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18일 2025 MSI에서 3위를 차지한 LPL 애니원즈 레전드(AL)와 8강에서 격돌하게 됐다.

CFO가 '제우스' 최우제을 집중 견제하면서 초반 우세한 상황이 나왔지만, 한화생명은 '바이퍼' 박도현과 '제카' 김건우의 손 끝에서 흐름을 뒤집으면서 중반 이후 주도권을 잡았다. 드래곤 오브젝트 경쟁에서 앞서나간 한화생명은 봇 한타 에이스를 앞세워 승기를 틀어쥐었다.

첫 에이스 이후 내셔남작 경합에서 또 한 번 에이스에 성공한 한화생명은 여세를 몰아 28분 26초에 CFO를 패자조로 밀어버렸다.

승자전에서 만난 MKOI도 적극적으로 달려들었지만, 한화생명의 체급이 확실히 한 수 위였다. '딜라이트' 유환중의 기막힌 플레이메이킹을 중심으로 드래곤 경합에서 일찌감치 승기를 잡은 한화생명은 29분 2초만에 21-8로 넥서스를 깨고 승리, 조 1위를 확정했다.

한편 A조는 G2 e스포츠가 LTA 지역 퓨리아와 플라이퀘스트를 제압하고 조 1위를 차지했다.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몽규 축구협회 신뢰 회복
    정몽규 축구협회 신뢰 회복
  2. 2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3. 3양광준 내연녀 살해
    양광준 내연녀 살해
  4. 4오세훈 범보수 대통합
    오세훈 범보수 대통합
  5. 5김정은 내부 결속
    김정은 내부 결속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