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엄마가 유난" 이수민 오열 비난에 이용식 등판…"세상 다 그래"

머니투데이 마아라기자
원문보기
개그맨 이용식이 딸 이수민의 육아 유튜브에 악성 댓글이 달리자 직접 댓글을 달았다.  /사진=유튜브 영상 갈무리

개그맨 이용식이 딸 이수민의 육아 유튜브에 악성 댓글이 달리자 직접 댓글을 달았다. /사진=유튜브 영상 갈무리


개그맨 이용식이 딸 이수민의 육아 유튜브에 악성 댓글이 달리자 직접 댓글을 달았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아뽀TV'에는 '약먹고 주사맞아도 울지 않는 이엘이를 대신해서 울어주는 엄마'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는 이수민 원혁 부부가 딸 이엘의 신생아 예방접종에 나섰다. 이수민은 주사를 맞고 울음을 터트린 아이를 보며 오열했다. 아이가 울음을 그쳤음에도 이수민은 계속해서 "아픈 게 느껴진다"며 눈물을 멈추지 못했다.

이후 이동 중인 차에서 아이가 잠들었음에도 이수민은 계속해서 눈물을 흘렸다.

영상 공개 이후 누리꾼들은 "엄마의 마음이 잘 느껴진다" "호르몬으로 힘들 텐데 엄마 힘내셔라" 등의 응원 댓글이 달렸다.

그러나 일부 누리꾼들은 "유튜브용 감정 표출하는 것 아니냐" "엄마가 너무 유난이다" "우는 거 왜 찍어 올리시는지 모르겠다" 등의 날선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해당 댓글 중에는 대댓글로 설전을 벌이는 누리꾼들도 있었다.


개그맨 이용식이 딸 이수민의 육아 유튜브에 악성 댓글이 달리자 직접 댓글을 달았다. /사진=유튜브 댓글 캡처

개그맨 이용식이 딸 이수민의 육아 유튜브에 악성 댓글이 달리자 직접 댓글을 달았다. /사진=유튜브 댓글 캡처


한 누리꾼은 "실컷 울어도 돼요. 별 이상한 댓글이 다 보이네. 나도 울 거 같은데, 그만큼 너무 사랑하는 건데"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우리 엄마도 그랬다. 남들 말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엄마가 몇 달 전 돌아가셔서 영상 보면서 울었다"라며 세상을 떠난 모친의 사랑을 떠올렸다.

해당 댓글에는 이용식이 직접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그는 "엉뚱한 글 쓰신 분들도 엄마가 그리울 거다. 세상 다 그런 거지요 뭐.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라고 적었다. 글 말미에는 "이엘할배 씀"이라고 덧붙여 자신이 이용식임을 알렸다.

논란이 일자 영상으로 찾아온 누리꾼들은 "아기 키우는 과정이다" "나도 그랬다" "정말 잘 키우고 있다" 등의 댓글을 달며 응원을 보내고 있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협의
    통일교 특검법 협의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4. 4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5. 5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