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장우혁, 손성윤과 '썸' 끝났나…"천명훈 도움 안 돼" 무슨 일?

머니투데이 김소영기자
원문보기
장우혁이 손성윤과 등산 데이트 후 연락이 끊겼다고 털어놨다. /사진=채널A 방송화면 갈무리

장우혁이 손성윤과 등산 데이트 후 연락이 끊겼다고 털어놨다. /사진=채널A 방송화면 갈무리



그룹 H.O.T. 출신 장우혁(47)이 소개팅 상대였던 배우 손성윤(40)과 연락이 끊긴 상태라고 밝혔다.

지난 16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선 장우혁이 코미디언 심진화, 홍윤화를 초대해 이야기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심진화가 먼저 "성윤씨랑 어떻게 된 거냐"며 조심스럽게 묻자 장우혁은 "그렇게 됐지, 뭐"라고 답하면서 고개를 푹 숙였다. 이어 "지금 아예 연락 안 하느냐"는 홍윤화 질문에도 고개를 끄덕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심진화는 스튜디오에서 극기 훈련에 가까운 등산 데이트 후 둘 사이가 멀어졌다고 전했다. 문세윤은 장우혁에게 "SNS(소셜미디어)에 많이 돌아다니는데 못 봤느냐"고 물었고, 이승철도 "썸이나 타지 산을 왜 타나"라고 거들었다.

심진화는 "내가 산 가지 말랬잖아"라고 말하며 안타까워했다. 장우혁은 "(천)명훈이가 가라고 했어"라고 변명하자 심진화는 "명훈 오빠는 정말 도움이 안 되네"라며 한숨을 내쉬었다.

홍윤화는 "정상 가는 게 뭐가 중요한가. 오빠는 연애하기 위한 하나의 수단이 산이었던 건데"라고 했다. 심진화는 "정상 등반을 계획했더라도 가다가 좀 아닌 거 같으면 사람을 살피고 다른 길로 빠져도 된다"고 조언했다.


손성윤이 등산을 좋아할 거라 착각했다는 장우혁에게 홍윤화는 "그런 말은 상대가 좋아하는 걸 준비했을 때 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심진화는 "문제점을 고쳐 나가야 다음 연애가 발전한다"며 장우혁을 위로했다.

이날 홍윤화는 장우혁에게 이상형을 물었다. 장우혁은 "지금은 예전보다 외모 많이 안 보고 긍정적인 마음을 본다. 우리가 늙어가고 있지 않나. 시간이 없다"며 더욱 조급해진 마음을 전했다.

김소영 기자 ksy@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압수수색
    쿠팡 압수수색
  2. 2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3. 3성탄절 강추위
    성탄절 강추위
  4. 4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