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엔하이픈, 美 '빌보드 200' 5주 연속 진입

JTBC
원문보기
엔하이픈

엔하이픈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에 5주 연속 이름을 올리며 뒷심을 발휘했다.

15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7월 19일 자)에 따르면 엔하이픈의 미니 6집 'DESIRE : UNLEASH'가 '빌보드 200' 158위에 자리했다. 이로써 이 앨범은 이 차트에 3위(6월 21일 자)로 진입한 이래 5주째 순항 중이다.

세부 차트 내 활약은 더욱 도드라진다. 'DESIRE : UNLEASH'는 '월드 앨범'에서 3주 연속 1위를 지켰고, '톱 앨범 세일즈'와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에서 전주 대비 각각 4계단, 3계단 상승해 나란히 4위에 올랐다. '아티스트 100' 차트에서도 엔하이픈은 전주 대비 5계단 뛰어올라 39위에 자리했다.

엔하이픈은 'DESIRE : UNLEASH'로 'K-팝 톱 티어'의 저력을 보였다. 이 앨범은 올해 발매된 K-팝 앨범 중 두 번째로 많은 초동 판매량(발매 직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214만 장을 기록했다. 또한 일본 오리콘 '상반기 랭킹 2025'에서 단 3일 간의 성과만으로 '합산 앨범 랭킹'과 '앨범 랭킹' 모두 9위에 랭크돼 탄탄한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엔하이픈은 기세를 몰아 올여름 일본 열도를 달군다. 이들은 지난 5~6일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ENHYPEN WORLD TOUR 'WALK THE LINE' IN JAPAN -SUMMER EDITION-'에서 대형 물대포와 화려한 불꽃놀이를 배경으로 압도적인 무대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 공연은 내달 2~3일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에서도 열린다.

오는 29일에는 일본에서 약 2년 만에 새 싱글 '宵 -YOI-'(요이)를 선보인다. 앞서 선공개된 타이틀곡 'Shine On Me'는 일본 드라마 '새우도 도미를 낚고싶다(海老だって鯛が釣りたい)'의 엔딩 테마곡으로 삽입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