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OSEN 언론사 이미지

박하나, 6월의 신부 되던 그날…♥김태술과 찍은 로맨틱 드라마

OSEN
원문보기
박하나 SNS

박하나 SNS


[OSEN=장우영 기자] 배우 박하나와 전 농구 감독 김태술의 아름다운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박하나는 16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영화 같았던 결혼식.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따.

사진 속 박하나와 김태술은 따뜻한 햇살이 쏟아지는 야외 웨딩 공간에서 서로를 향한 깊은 애정을 표현하고 있다. 김태술 전 감독이 박하나의 볼에 입을 맞추는 순간, 꽃잎이 아름답게 흩날리며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로맨틱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박하나 SNS

박하나 SNS


박하나 SNS

박하나 SNS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박하나는 행복에 겨운 듯 눈을 지그시 감고 환한 미소를 지었다. 박하나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 자태를 뽐낸 가운데 턱시도를 입은 김태술 전 감독 또한 훈훈한 비주얼로 '선남선녀'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박하나 SNS

박하나 SNS


박하나 SNS

박하나 SNS


수많은 하객들의 축복 속에 영원한 사랑을 약속한 박하나와 김태술 전 감독은 서로를 향한 진심을 보여주며 감동을 선사했다. 사진을 본 팬들은 "결혼 너무 축하드려요!", "두 분 진짜 그림 같다", "너무 예뻐서 눈물이 나요", "행복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진정한 선남선녀 커플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하나와 김태술 전 감독은 지난달 2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사회는 김태술과 오랜 인연을 이어온 스포츠 캐스터 정용검이, 축가는 박하나의 절친이자 실력파 보컬 그룹 노을이 불렀다.

박하나와 김태술 전 감독은 지인의 소개로 골프 등 공통된 취미를 함께하며 연인 관계로 발전했고, 약 1년여간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다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링거 해명
    전현무 링거 해명
  2. 2안세영 야마구치 4강
    안세영 야마구치 4강
  3. 3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4. 4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5. 5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