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수혁·이다희·아린 'S라인', '관계' 보이는 파격 효과...웨이브 드라마 1위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S라인'이 파격적인 소재로 관심을 모으며 웨이브 유료 가입 견인 1위를 기록했다.

16일 웨이브 측은 오리지널 드라마 'S라인'(극본, 연출 안주영)이 첫 공개와 동시에 유료 가입 견인 1위, 드라마 시청 유저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를 기념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S라인'은 성적 관계를 맺은 사람들 사이에 이어지는 붉은 선, 일명 S라인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금지된 욕망과 숨겨진 진실이 드러나는 판타지 스릴러 드라마다. 강렬한 캐릭터 서사와 연기 시너지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힘입어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판타지 스릴러의 강렬한 매력과 주요 인물들의 관계를 직관적으로 담아내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세 인물이 원형 프레임 안에 나란히 배치된 구성으로 각기 다른 방향을 응시하는 강렬한 시선 속에서 묘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머리 위 드러난 은밀한 비밀, S라인’이라는 카피는 관계, 진실, 욕망을 엮어낸 작품의 세계관을 시각적으로 직관화하며 작품의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완성시킨다.

형사 ‘지욱’ 역의 이수혁은 살인 사건의 진실과 S라인의 비밀을 동시에 추적하는 인물로, 냉철한 판단력과 형사의 직감 사이에서 흔들리는 내면을 입체적으로 그려낸다. 진실을 쫓는 이수혁 특유의 무게감은 몰입도를 극대화하며 서사의 중심을 강렬하게 이끈다.

이다희는 부드러운 미소 속에서 알 수 없는 긴장감을 유발하는 담임 교사 ‘규진’ 역을 맡아 서늘한 분위기로 미스터리를 더하며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새로운 얼굴을 그려내 신선한 충격을 안기고 있다.


아린은 태어날 때부터 S라인을 볼 수 있었던 ‘현흡’이 마주하는 세계의 불안과 공포, 복잡한 감정들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전작들과 차별화된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이처럼 독창적인 설정과 강렬한 캐릭터, 그리고 스토리를 견인하는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진 판타지 스릴러 'S라인'은 평단의 호평과 함께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S라인'은 오는 18일과 25일 2부씩 공개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웨이브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4. 4쿠팡 정부 지시 논란
    쿠팡 정부 지시 논란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