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포토] 마약없는 청정사회 캠페인

이데일리 김태형
원문보기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한헌교 한국알콜중독마약퇴치국민운동본부 회장이 15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제2회 대한민국 마약청정 나라 만들기 및 마약 예방 강연회’에서 참석자들과 마약없는 청정사회 캠페인을 하고 있다.

‘마약 없는 청정사회, 대한민국의 미래입니다!’를 주제로 한 마약 퇴치 캠페인에는 이학영 국회부의장과 송석준, 김영진 국회의원, 김홍신 작가, 김철수 대한적십자사 회장, 가수 서유석 ·임창제, 박영대 대한워킹투어협회 회장, 이진학 (사)안중근평화재단 이사장, 손상대 M&A협회장, 최철국 前국회의원, 예종복 목사, 이희준 김포온세상교회 목사, 이종만 경주이씨화수회 회장 등 정치, 경제, 종교, 문화계 등 각계 인사들이 참여했다.

한헌교 회장은 “지금 전 세계적 문제인 마약은 특히 국가의 미래 세대인 청소년의 삶을 파괴할 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의 안전과 건강을 위협하는 큰 적”이라며 “마약과 알콜은 심각한 중독을 유발시켜 신체와 영혼을 좀 먹는 ‘악마의 약물’이다. 마약청정국가를 만든다는 각오로 작은 힘과 노력들이 쌓이고 모인다면 희망찬 미래를 열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이날 행사에는 류제리 나라살리기운동본부 동성애동성혼반대협회의 9인 앙상블과 성악공연, 흑추관 블랙이글 J.M팀 합기도 시범단 공연이 열렸으며 최창호 사회심리학 박사의 마약 위험성과 우리 사회 중독 문제에 대해 강연에 이어 2부 축하공연에는 아리수문화예술단(단장 정광흠)의 공연이 진행됐다. (사진=한국알콜중독마약퇴치국민운동본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