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빅뱅 지드래곤 이어 대성도…호주 콘서트 취소 "예기치 못한 기술 제작 사유"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빅뱅 대성이 호주 멜버른 콘서트를 취소했다.

알앤디컴퍼니 디레이블은 16일 SNS를 통해 "예기치 못한 기술 제작 관련 사유로 인해 8월 15일 멜버른 페스티벌 홀에서 예정된 콘서트를 부득이하게 취소하게 됐다"라고 공지했다.

티켓 금액은 결제 수단을 통해 전액 자동 환불된다. 대성 측은 "관련된 모든 당사자와의 충분한 논의와 신중한 검토 끝에 팬 여러분께 최고의 공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취소를 결정했다"라며 "공연을 기대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불편하게 한 점 깊이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대성은 '2025 아시아 투어: 디스 웨이브'를 진행 중이다. 지난 4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홍콩, 대만, 일본 등을 돌고 있다.

빅뱅은 지드래곤도 최근 '2025 월드 투어 위버멘쉬' 방콕 공연을 취소한 바 있다. 지드래곤 측은 "이번 공연 취소는 이례적이고 기록적인 폭염으로 인해 열사병으로 인한 환자가 이어지는 상황에서 야외 공연장인 라자망갈라 국립경기장의 특성상 이뤄진 조치"라며 "팬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2. 2안세영 야마구치
    안세영 야마구치
  3. 3전현무 차량 링거 해명
    전현무 차량 링거 해명
  4. 4대전 충남 통합 추진
    대전 충남 통합 추진
  5. 5민중기 특검 편파수사 의혹
    민중기 특검 편파수사 의혹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