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프아이, 컴백날 데뷔 100일…"이제 시작인 기분, 믿기지 않아" [엑's 현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용산, 장인영 기자) 지난해 4월 데뷔한 그룹 이프아이(ifeye)가 벌써 100일을 맞이했다.

16일 이프아이(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 트래블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물결 '낭' Pt.2 'sweet tang(스윗탱)'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프아이의 신보 물결 '낭' Pt.2 '스윗탱'은 일렁이는 물결 한가운데 놓인 소녀들의 본격적인 성장 서사를 예고한다. 특히 이번 컴백이 특별한 이유는, 컴백과 데뷔 100일이라는 겹경사를 동시에 맞이했기 때문.

카시아는 "멤버들과 컴백을 준비하면서 '이프아이는 이제 시작이다'라는 말을 나눴다. 그만큼 데뷔 때보다 더 많은 노력과 최선을 기울여서 앨범을 준비했다"고 진심을 드러냈다.

태린은 "믿기지 않는다"면서 "무사히 데뷔를 하고 두 번째 앨범도 준비할 수 있게 돼 행복할 뿐이다. 100일까지 올 수 있었던 건 멤버들과 팬분들 그리고 회사 식구들 덕분이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원화연은 "100일에 맞춰 컴백하고 데뷔 때 하지 못했던 쇼케이스도 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알 유 오케이?(r u ok?)'는 이프아이의 독보적인 멋스러움을 담아낸 노래로, 파워풀한 댄스곡 같으면서도 그 이면에 담긴 섬세한 악기 구성과 정교하게 설계된 그루브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이프아이의 미니 2집 '낭' Pt.2 '스윗탱'은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