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신제품·신기술>일동생활건강, 유산균 자외선차단제 개발

헤럴드경제 조문술
원문보기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모이스처 선세럼’
“자외선 차단·미백·주름개선 3중 기능성”

일동제약 계열사 일동생활건강(대표 한정수)이 유산균발효물 기반의 세럼 제형 자외선차단제를 개발해 선보였다.

신제품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모이스처 선세럼’(사진)은 자외선 차단지수(SPF50+, PA++++)은 물론, 미백과 주름개선까지 3중 기능성이 특징이다. 일동의 프로바이오틱스 기술이 반영된 유산균발효물을 비롯해 순도 98%의 글루타치온, 히알루론산 8종 등 피부장벽과 수분관리, 맑고 생기 있는 피부결을 위한 원료들이 함유돼 있다.

또 미백과 항산화를 고려한 비타민C 유도체, 피부보습 및 수분보호를 위한 판테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충전하는 엑토인 등도 함유됐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회사 측은 “자외선 차단제 사용 시 피부에 남는 끈적임이나 하얗게 들뜨는 백탁현상 등과 같은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촉촉하고 가벼운 질감의 세럼 제형을 채택했다. 부드럽게 잘 발리는 밀착력 덕분에 뻑뻑하거나 밀려나지 않고, 여러 번 덧발라도 답답하거나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돼 사계절 내내 매일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다”고 주장했다.

일동생활건강 관계자는 “자외선 차단과 수분관리를 동시에 해결하고, 평상시 함께 사용하는 다른 화장품과의 활용성 등을 고려해 화장이 잘 먹는 선세럼 제품을 고안하게 됐다”고 전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볼리비아 프리킥
    손흥민 볼리비아 프리킥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통일교 특검 추진
    통일교 특검 추진
  4. 4이재명 사칭 협박
    이재명 사칭 협박
  5. 5장동혁 내란전담재판부법
    장동혁 내란전담재판부법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