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데뷔 첫 컴백' 이프아이 "긴장 잘 안 하는 편인데…떨려서 잠도 못 자" [엑's 현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용산, 장인영 기자) 그룹 이프아이(ifeye)가 돌아왔다.

16일 이프아이(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 트래블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물결 '낭' Pt.2 'sweet tang(스윗탱)'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프아이의 신보 물결 '낭' Pt.2 '스윗탱'은 일렁이는 물결 한가운데 놓인 소녀들의 본격적인 성장 서사를 예고한다. 지난 4월 데뷔한 이프아이의 첫 컴백작이다.

타이틀곡 '알 유 오케이?(r u ok?)'는 이프아이의 독보적인 멋스러움을 담아낸 노래로, 파워풀한 댄스곡 같으면서도 그 이면에 담긴 섬세한 악기 구성과 정교하게 설계된 그루브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리더 카시아는 "긴장을 잘 안 하는 편인데 첫 쇼케이스라 떨리는 마음에 잠을 잘 못 이뤘다"며 "아직까지 떨리지만 이 자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잘 부탁드린다"고 각오를 다졌다.

막내 사샤 역시 "사실 쇼케이스가 처음이라서 설레고 긴장되는 마음에 잠을 잘 못잤다"고 떨리는 심경을 내비쳤다.


한편, 이프아이의 미니 2집 '낭' Pt.2 '스윗탱'은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