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비하인드 언론사 이미지

비투비 이민혁(HUTA), '한계 無'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 '기대감 최고조'

비하인드 김소현 기자
원문보기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비투비(BTOB) 이민혁(HUTA)이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강렬한 귀환을 예고했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지난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민혁(HUTA)의 새 EP 앨범 '훅(HOOK)'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타이틀곡 '보하라(Bora)'를 비롯한 '브이(V)', '젖어 (Wet)', '로지(Rosy)', '엑스오엑스오(XOXO)', '컬러풀(Colorful)', '탈출각'까지, 이민혁의 진화한 음악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총 7곡의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냈다.

이와 더불어 링 위에서 각 트랙을 라운드로 소개하고, 글러브를 착용한 채 준비 태세를 갖춘 이의 1인칭 시점 영상이 함께 흘러나와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생동감 넘치는 영상과 이민혁의 강렬한 보이스가 어우러진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민혁의 새 타이틀곡 '보하라'는 '레츠 고(Let's go)'를 의미하는 포르투갈어로, 듣는 순간 심장을 강하게 울리는 훅하고 강렬한 리듬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민혁은 전작에 이어 '보하라'를 비롯한 새 앨범 전곡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짙은 음악색과 감성을 녹여냈다.

이민혁의 솔로 앨범은 지난 2022년 발매한 정규 2집 '붐(BOOM)' 이후 3년 만이다. 한층 더 강력해진 매력을 품고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오는 이민혁은 전곡 자작곡으로 꽉 채운 명반 '훅'을 통해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전망이다.


이민혁의 새 EP 앨범 '훅'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비투비 컴퍼니 제공]

<저작권자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토트넘 퇴장 리버풀
    토트넘 퇴장 리버풀
  3. 3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4. 4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5. 5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비하인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