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나우즈, 미니 1집 ‘IGNITION’ 초동 15만장 돌파...전작 대비 2배 ‘수직 상승’

매일경제 금빛나 MK스포츠 기자(shine917@mkculture.com)
원문보기
큐브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NOWZ (나우즈)가 폭발적인 상승세를 증명했다.

나우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의 첫 번째 미니앨범 ‘IGNITION’은 16일 한터차트 기준 발매일로부터 일주일간 앨범 판매 수치를 합산한 초동 판매량에서 15만 833장을 기록했다. 전작 ‘NOWHERE’에 이어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초동 판매량이 두 배씩 상승하는 괄목할 만한 성적을 내고 있다.

지난해 4월 데뷔 싱글 ‘NOWADAYS’로 데뷔한 나우즈는 당시 4만여 장의 초동 판매량을 올렸고, 같은 해 8월 공개한 싱글 2집 ‘NOWHERE’(노웨어)에서는 7만 6천여 장을 기록했다. 나우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초동 10만 장의 장벽을 뛰어넘고 커리어 하이를 기록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나우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의 첫 번째 미니앨범 ‘IGNITION’은 16일 한터차트 기준 발매일로부터 일주일간 앨범 판매 수치를 합산한 초동 판매량에서 15만 833장을 기록했다.

나우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의 첫 번째 미니앨범 ‘IGNITION’은 16일 한터차트 기준 발매일로부터 일주일간 앨범 판매 수치를 합산한 초동 판매량에서 15만 833장을 기록했다.


나우즈가 데뷔 1년 만에 발매한 첫 미니 앨범 ‘IGNITION’은 정상을 향해 질주하는 뜨거운 열정과 청춘을 향한 메시지를 담았다. 나우즈만의 색으로 표현한 청춘의 다양한 모습을 탄탄한 음악성과 퍼포먼스로 선보이는 중이다.

특히 나우즈는 청량한 청춘 무드를 담아낸 선공개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 (YUQI))’, 나우즈만의 감성 록 스타일을 보여준 타이틀곡 ‘EVERGLOW’, 팬쇼케이스 무대 영상을 공개한 거칠고 뜨거운 분위기의 수록곡 ‘Problem Child (문제아)’까지 폭넓은 음악 장르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나우즈는 타이틀곡 ‘EVERGLOW’와 수록곡 ‘Problem Child (문제아)’로 각종 음악방송과 콘텐츠에 출격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