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돌싱글즈7' MC 이혜영, 빨간맛 발언 "흔들릴 준비? 난 쓰러질 준비"

조이뉴스24 김양수
원문보기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돌싱글즈7' MC 이혜영이 오프닝부터 '매운맛 발언'을 폭탄 투하한다.

20일 밤 10시 첫 방송하는 MBN 대표 연애 예능 '돌싱글즈7'은 재혼을 꿈꾸는 돌싱남녀 10인과 호주 골드코스트로 떠나, 낭만이 폭발하는 '돌싱 하우스'에서 자신의 두 번째 배우자 찾기에 돌입한다. 이와 관련 이지혜는 "이번 시즌에 커플이 되어서 재혼까지 성공하면, 골드코스트 신혼여행 경비를 전액 지급한다"라는 파격 공약을 밝히고, 이혜영은 "보통 낯선 여행지로 향하게 되면 더욱 설레는 기분이 들기 때문에, 이번 시즌에서는 무슨 일이 나긴 날 것 같다"라며 남다른 기대감을 드러낸다.

돌싱글즈7 [사진=MBN ]

돌싱글즈7 [사진=MBN ]



직후 유세윤이 "솔로들이 여행을 떠나면, 마음이 흔들릴 준비로 가는 것 같다"라고 덧붙여 모두의 격공을 유발한 가운데, 이혜영은 "난 흔들릴 준비가 아니라 쓰러질 준비"라며 '돌싱 대모'만이 할 수 있는 39금 발언을 던져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이날 차례대로 등장한 돌싱남녀들은 마음에 드는 상대가 있을 경우, 제작진과 사전에 논의한 ‘호감 시그널’ 제스처를 취하기로 약속한 터. 이때 "자신만의 호감 시그널" 질문에, 이혜영은 본인의 트레이드마크인 '명품 각선미'를 시원하게 오픈한다. 이혜영의 후진 없는 폭주가 계속되자 유세윤은 "그건 진짜 시그널이잖아!"라며 "계속 쓰러질 생각만 하네~"라고 덧붙여 폭소를 더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2. 2윤정수 결혼식
    윤정수 결혼식
  3. 3정선희 4인용식탁
    정선희 4인용식탁
  4. 4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5. 5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