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써니 팬레터 "개념돌의 올바른 예, 쓰레기통에 팬레터 버리는 아이돌 반성하길"

아시아투데이 이슈팀
원문보기
써니 팬레터 "개념돌의 올바른 예, 쓰레기통에 팬레터 버리는 아이돌 반성하길" /사진=써니 인스타그램

써니 팬레터 "개념돌의 올바른 예, 쓰레기통에 팬레터 버리는 아이돌 반성하길" /사진=써니 인스타그램


아시아투데이 이슈팀 =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써니의 팬레터 사랑이 화제다.

써니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힝, 사랑해 모두 모두"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팬들이 보내 준 팬레터 사진을 공개했다.

써니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써니의 팬들이 깨알같은 글씨로 적은 팬레터가 가득 담겨 있고 써니는 이 팬레터를 모두 읽은 뒤 고마운 마음을 담아 사진을 찍어 올린 것으로 보인다.

써니의 팬레터 인증샷은 큰 화제를 모았고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소녀시대 써니는 역시 개념돌, 꽃보다 할배에서 보고 나도 팬됐는데! 역시 팬사람 남다르네", "써니야말로 개념돌의 올바른 예, 팬레터 읽어보지도 않고 쓰레기통에 한 번에 버리는 아이돌이랑은 차원이 다르지, 소녀시대가 장수하는 비결이 있어!", "써니야 너무 고마워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해", "진짜 착하다 써니", "써니 팬들도 잘 챙기고 좋구나 개념돌", "진짜 연예인들 팬들이 편지 보내면 안읽고 쓰레기통에 넣을수도 있기 마련인데 소녀시대는 바쁜 와중에도 하나하나 다 읽어주니까 완전 좋아. 이래서 내가 소원이지. 아 엊그저께 팬싸후유증 아직도 안없어진다ㅠㅠ"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2. 2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3. 3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삼성생명 신한은행
  5. 5김연경 신인상 수상
    김연경 신인상 수상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