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3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먹을 거 없어”…왕빛나, 유명 항공사 라운지에 불만 토로

스타투데이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ksy70111@mkinternet.com)
원문보기
왕빛나. 사진| 왕빛나 SNS

왕빛나. 사진| 왕빛나 SNS


배우 왕빛나가 유명 항공사의 라운지 서비스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왕빛나는 지난 15일 개인 SNS에 “먹을 것 없는 라운지. 맛없는 카푸치노. 프로틴바가 살렸다”고 적으며, 테이블 위에 샐러드와 커피, 프로틴바가 놓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냅킨에는 해당 항공사의 로고가 확인돼 실제 라운지를 이용 중인 상황임을 엿볼 수 있었다.

또 기내 담요를 공개하면서 “담요는 프레떼로 바뀌어 좋은데 무슨 깔개도 주고 복잡하다”고 불평했고, 어매니티가 담긴 파우치에 대해서는 “향수 넣은 건 칭찬해. 근데 내 사랑 구두주걱은 왜 뺐어? 여전히 파우치는…”이라며 거침없이 지적했다.

왕빛나의 게시물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진짜로 항공사 라운지가 별로더라”, “점점 서비스의 퀄리티가 떨어진다”며 공감을 하는 반응과 더불어 “에너지바 광고를 하려고 항공사까지 깔 필요가 있나”, “일상이 불평인가” 등 왕빛나의 불평이 과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왕빛나가 완곡한 어조로 항공사 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다시 내놨다.  사진| 왕빛나 SNS

왕빛나가 완곡한 어조로 항공사 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다시 내놨다. 사진| 왕빛나 SNS


왕빛나는 이후 해당 사진을 삭제하고 “시트에 끼우는 패드 써보니 뭔가 위생적이고 잘 때 너무 포근”, “비행기에서 늘 추워서 스카프 필수인데 바뀐 담요 세상 따뜻” 등 어조를 바꿔서 다시 올렸다. 또 어매니티에 대해서도 “내 사랑 구두주걱이 빠짐. 휴대용으로 너무 잘 쓰는데 다시 주시면 안 될까요?”라고 완곡하게 표현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