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정은x조여정, '기생충' 후 6년 만에 다시 만났다…다이어트 비법 전수 (비밀보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좀비딸'(감독 필감성)로 뭉친 배우 이정은과 조여정이 '비밀보장'에 출격한다.

이정은과 조여정은 16일 오후 7시 공개되는 '비밀보장' 526회에 출연해 솔직하고 유쾌한 토크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조여정은 1998년 데뷔작 '나 어때'부터 인연을 이어온 송은이와의 오랜 우정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그는 "저 진짜 (송)은이 언니가 업어 키웠다"라며 애정을 드러내, 27년 지기 절친의 훈훈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또 송은이의 '최애 배우'로 알려진 이정은은 "여전히 날 예뻐해 줘서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변치 않는 팬심에 화답한다.



여기에 김숙과 예상치 못한 찰떡 케미스트리를 뽐낸 이정은은 그의 '애착 언니'로 등극, 서로를 향한 팬심과 끈끈한 우정으로 스튜디오를 물들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완물완궁' 코너를 통해 두 배우의 거침없는 솔직 토크가 펼쳐진다. 평소에는 들을 수 없던 에피소드부터 두 사람의 이상형까지 두 배우의 TMI가 공개된다.

또 새롭게 선보이는 과몰입 고민 상담 코너 '내가 만약'에서는 "가장 소중한 사람이 좀비로 변한다면?", "치질 병원에서 첫사랑을 마주친다면?" 등 상상을 초월하는 사연에 두 배우가 현실감 넘치는 공감과 재치 있는 조언으로 웃음을 선사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이정은과 조여정이 '기생충' 이후 6년 만에 재회한 영화 '좀비딸'은 오는 3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두 배우의 '찐친' 케미가 담긴 '비밀보장'은 16일 오후 7시 유튜브 비보TV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비밀보장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러시아 유조선 공습
    러시아 유조선 공습
  5. 5이재명 정부 호남
    이재명 정부 호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