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2주년 업데이트…신규 동료·역대급 이벤트 풍성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최진홍 기자] 넷마블의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출시 2주년을 맞아 신규 동료와 풍성한 이벤트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16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원작 웹툰의 인기 캐릭터인 '[FUG의 간부] 하유라'와 '[자하드의 공주] 가람'의 등장이다. SSR+ 등급으로 추가된 '하유라'는 어머니의 복수를 위해 FUG에 들어간 인물로, 게임 내에서는 아군 전체의 생존을 책임지는 버프형 서포터로 활약한다. 함께 등장하는 XSR+ 등급의 '가람'은 쌍둥이 언니를 죽였다는 오명을 쓴 비운의 공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2주년을 기념하는 역대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여름 바캉스 캠페인 '그 여름날의 바캉스'가 열린다. 이용자들은 특별 스토리를 즐기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레볼루션 재화'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용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았던 '논스톱 SSR+ 한계돌파 소환' 이벤트가 오는 8월 13일까지 다시 열린다. 주년 시즌에만 한정적으로 진행되는 이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SSR+ 등급의 강력한 동료를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게 된다.

이 밖에도 넷마블은 2주년 기념 특별 배경, 레볼루션 초기화 티켓, 이용자 인기 투표 1위를 차지한 동료 '[가주] 트로이메라이'의 특별 의상, OX 퀴즈 등 다채로운 보상과 즐길 거리를 마련해 축제 분위기를 더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전 세계 누적 조회수 53억 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의 스토리를 고품질 그래픽의 애니메이션처럼 감상하며 즐길 수 있어 국내외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3. 3이강인 PSG 오세르전
    이강인 PSG 오세르전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5. 5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코노믹리뷰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