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팍스경제TV 언론사 이미지

NH투자증권-쿼타랩, '주식보상 실무전략 2025' 세미나 개최

팍스경제TV
원문보기
[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NH투자증권이 기업 임직원 대상으로 '주식보상 실무전략 2025'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주식보상 실무전략 2025'는 쿼타랩 주식회사(이하 '쿼타랩')과 공동으로 개최하며 오는 21일 오후 1시 서울 강남구 소재 과학기술컨벤션센터 1 대회의실에서 진행된다.

강민훈 NH투자증권 Digital사업부 대표와 최동현 쿼타랩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국내외 주식보상제도 실무 트렌드, 증가하고 있는 외국인 임직원 대상 주식보상 운영 실무, 제도 운영 시 발생하는 세금 이슈와 함께 NH투자증권과 쿼타랩 주식회사가 연계한 국내 유일의 주식보상연계 통합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NH투자증권은 쿼타랩과 제휴한 솔루션을 통해 최근 많은 기업들이 도입(검토)하고 있는 양도제한조건부 주식청구권(RSU), 양도제한조건부 주식보상(RSA)을 비롯하여 주식매수선택권(stock option)과 우리사주제도(ESOP) 등 다양한 주식연계보상제도에 대해 종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쿼타랩은 현재 한국과 호주를 비롯한 11개국에서 약 2만 3천개 이상 기업의 주식연계보상제도 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1위의 벤처자본시장 인프라를 운영하는 금융 정보 솔루션 기업으로 기업·투자자(GP)·출자자(LP)에게 금융정보솔루션을 제공한다.

NH투자증권의 주식보상제도 연계 종합솔루션을 이용하는 기업은 쿼타랩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체계적이고 편리한 주식보상제도 관리가 가능하고, 해당 기업의 임직원은 NH투자증권의 '모바일 트레이딩시스템(MTS)'을 통해 보유 중인 주식연계보상권의 현황 조회 등 주식연계보상제도를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강민훈 NH투자증권 Digital사업부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각 기업들이 국내외 주식보상 트렌드를 확인하고 실무상 발생할 수 있는 궁금한 사항들을 확인하여 각 기업의 상황에 맞는 주식보상제도를 설계하고 운영하는 데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토트넘 퇴장 리버풀
    토트넘 퇴장 리버풀
  3. 3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4. 4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5. 5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팍스경제TV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