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혜윤(HEYOON), 오는 31일 새 싱글 ‘Addicted’로 컴백...빠져드는 사운드

매일경제 금빛나 MK스포츠 기자(shine917@mkculture.com)
원문보기
가수 혜윤(HEYOON)이 강한 끌림을 선사할 새 싱글로 컴백한다.

혜윤(HEYOON)은 지난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Addicted’(어딕티드)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31일 컴백을 확정했다. 컴백을 알린 혜윤(HEYOON)은 새 싱글 ‘Addicted’의 음원 일부도 함께 오픈하며 컴백을 기다려 온 국내외 팬들을 두근거리게 했다.

커버 이미지에는 ‘Addicted’의 헤어 나올 수 없는 매력을 상징하는 수갑과, 사랑스러운 레드 컬러의 토끼 귀 장식이 자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동시에 공개된 음원 일부에서는 빠른 템포와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담겨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가수 혜윤(HEYOON)이 강한 끌림을 선사할 새 싱글로 컴백한다.

가수 혜윤(HEYOON)이 강한 끌림을 선사할 새 싱글로 컴백한다.


새 싱글 ‘Addicted’는 곡명 그대로 중독적인 매력이 담긴 사운드를 품은 트랙이며, 혜윤(HEYOON)의 성숙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만나볼 수 있다. 전작 ‘ASAP’(에이셉)으로 열정적인 사랑을 솔직하고 대담하게 표현했다면, 이번에는 혜윤(HEYOON)이 ‘Addicted’로 어떠한 메시지를 전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컴백을 알린 혜윤(HEYOON)은 지난 2월 래퍼 크리스 패트릭(Chris Patrick)이 피처링한 ‘ASAP’를 발매한 바 있다. 글로벌 팝그룹 나우 유나이티드(Now United)의 멤버에서 솔로 올라운더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혜윤(HEYOON)의 새 싱글 ‘Addicted’가 더욱 기다려진다.

혜윤(HEYOON)의 새 싱글 ‘Addicted’는 3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성탄 미사
    대통령 성탄 미사
  2. 2충무로역 인근 화재
    충무로역 인근 화재
  3. 3통일교 특검 추천권
    통일교 특검 추천권
  4. 4이재명 성탄 예배
    이재명 성탄 예배
  5. 5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