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신혜선, 21kg 다이어트 후 수영복 화보 공개… 달라진 모습 눈길

텐아시아
원문보기

‘2억 9천:결혼전쟁’ 우승 커플 신혜선이 21kg 다이어트 이후 수영복 화보를 공개했다.

신혜선은 지난 2월 21kg을 감량한 사실을 밝힌 이후 약 6개월간 체중을 유지해왔으며, 여름 시즌에 맞춘 수영복 화보를 통해 달라진 모습을 선보였다.

다이어트 전 74kg이었던 신혜선은 당시 배가 볼록 나온 체형을 드러내며 귀여운 이미지를 강조했으나, 감량 후에는 큐티와 섹시를 동시에 표현하는 새로운 이미지로 화보 촬영에 임했다.

신혜선은 촬영장에서 수영복을 입은 뒤 “나한테 이게 맞는다고?”라고 반응하며, “진짜 체중이 많이 빠지긴 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다이어트 이후 요요현상에 대한 질문이 많다는 신혜선은 “결혼 파티, 맛집 광고, 먹방 등 일정이 바빠 체중이 약간 오를 때도 있었지만, 쥬비스다이어트에서 알려준 관리법을 활용해 다시 감량할 수 있었다”며 “한 달에 한 번 제공되는 무료 애프터 케어가 체중 유지에 큰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체중 감량 이후 “저희 남편 바람난 것 같아요”라는 문구와 함께 본인의 뒷모습이 담긴 영상을 SNS에 올린 신혜선은 “사람들이 남편이 진짜 바람난 줄 알고 심장이 덜컥했다는 댓글을 달았다. 저인 줄 상상도 못 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성형 의혹과 관련해 신혜선은 “다이어트 전 이미 성형을 했지만, 살이 쪄서 티가 나지 않았다. 살을 빼고 나니 성형 효과가 이제야 드러난 것 같다”며 “다이어트가 진정한 성형이라는 말이 맞는 것 같다”고 밝혔다.

신혜선은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유에 대해 “건강한 몸을 만들어 남편과 예쁜 2세를 갖기 위해서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금의 체중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2세 계획을 본격적으로 세워보겠다”고 전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이정효 수원 삼성행
    이정효 수원 삼성행
  3. 3이정후 세계 올스타
    이정후 세계 올스타
  4. 4김영환 돈봉투 의혹
    김영환 돈봉투 의혹
  5. 5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