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메가박스, 목동점 '돌비 비전+애트모스'관 개관…국내 두 번째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최영주 기자
원문보기
핵심요약
'100만 대 1' 명암비 제공하는 차세대 돌비 비전 레이저와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
목동 '돌비 비전+애트모스'관 오픈 기념 1만원 관람 쿠폰 등 증정
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가 극장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서울 서부권의 핵심 거점인 목동점에 신규 특별관 '돌비 비전+애트모스'(Dolby Vision+Atmos)를 23일 정식 오픈한다.

지난 6월 개관한 구의 이스트폴점에 이은 국내 두 번째 '돌비 비전+애트모스' 특별관이며, 총 318석 규모로 관객을 맞는다.

'돌비 비전+애트모스'는 돌비 래버러토리스(이하 돌비)가 새롭게 선보이는 '차세대 돌비 비전 레이저 프로젝터'와 차세대 몰입형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가 결합된 통합 솔루션이다.

돌비 비전 레이저 프로젝터는 일반 프로젝터 대비 두 배 이상 밝기와 100만 대 1의 명암비를 통해 풍부하고 깊은 색감을 제공해 더욱 정교하고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을 즐길 수 있다.

이에 더해 돌비 애트모스가 제공하는 공간감 넘치는 사운드는 영화 장면 속 한가운데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목동점 '돌비 비전+애트모스'관에서는 카네기홀, 오페라하우스 등 세계 최고의 공연장들이 선택한 음향 전문 마이어 사운드 스피커로 최적의 돌비 애트모스 음향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메가박스는 국내 유일의 돌비 시네마 파트너로서 향후 개관 또는 리뉴얼 예정인 프리미엄 상영관에 '돌비 비전+애트모스' 통합 솔루션을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메가박스 멀티플렉스본부 김봉재 본부장은 "프리미엄한 극장 경험을 즐길 기회와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핵심 거점 중 하나인 목동점에 '돌비 비전+애트모스' 특별관을 선보인다"며 "돌비의 최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최상의 관람 환경을 계속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박스는 목동점 '돌비 비전+애트모스'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목동점 선호지점 설정 시, 목동 '돌비 비전+애트모스'관 전용 1만원 관람 쿠폰 2매를 지급한다. 또한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돌비 스페셜 기프트'를, 오는 23일부터 내달 19일까지 콤보 메뉴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돌비 비전+애트모스'관에서 '블루 자이언트'의 OST를 라이브 공연으로 먼저 즐긴 후 영화를 감상하는 '무비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메가박스는 돌비 프리미엄 특별관인 '돌비 시네마' 8개점과 '돌비 비전+애트모스' 2개점을 국내 단독 운영하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노컷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