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뉴욕 타임스퀘어에 뜬 롯데칠성 ‘밀키스’, BBQ 손잡고 미국 시장 공략

이투데이
원문보기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원 타임스 스퀘어(One Times Square)’ 건물 외벽 대형 전광판에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광고가 송출되고 있다.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원 타임스 스퀘어(One Times Square)’ 건물 외벽 대형 전광판에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광고가 송출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14일(현지시간 기준) ‘밀키스’ 옥외광고를 진행하고 밀키스를 알리는 마케팅 캠페인을 펼쳤다고 16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타임스퀘어 중심에 있는 ‘원 타임스 스퀘어(One Times Square)’ 건물 외벽 대형 전광판을 통해 이번 캠페인을 위해 특별 제작된 밀키스 광고를 선보였다.

‘매운 음식을 먹을 땐 밀키스!’라는 콘셉트로 구성된 이번 캠페인은 롯데칠성음료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함께했다.

광고는 치킨, 떡볶이, 라면 등 매운 음식과 밀키스를 번갈아 마시며 매운맛을 중화한다는 내용으로 부드러운 우유과 탄산 조합의 제품 특징을 강조했다.

이날 롯데칠성음료는 타임스퀘어 중앙에 있는 광장 ‘파더 더피 스퀘어’에 밀키스 체험 부스를 설치하고 밀키스 오리지널과 딸기, 포도, 복숭아 등 총 5종의 제품 시음 기회를 제공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BBQ와의 협업을 발판 삼아 미국 현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매운 치킨과 밀키스의 푸드 페어링을 알린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7월 말부터 뉴욕, 뉴저지, 텍사스,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LA) 등 미국 BBQ 매장 250여개 점에서 차례로 밀키스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뉴욕타임스퀘어에 마련된 밀키스 부스에서 관람객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습

뉴욕타임스퀘어에 마련된 밀키스 부스에서 관람객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습


[이투데이/문현호 기자 (m2h@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공양미
    신민아 김우빈 공양미
  2. 2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3. 3전현무 링거 의혹
    전현무 링거 의혹
  4. 4해양수산부 북극항로
    해양수산부 북극항로
  5. 5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